선교 동역자
정말 오랫동안 진행해왔던 가스난방 공사에 관한 허가절차와 서류작업등이 완료되어 올 겨울은 가스난방으로 지낼수 있을까 내심 기대하며 언제 공사를 시작하나 소식을 기다리고 있었다. 그러나 무엇 하나 빨리 빨리 진행하는 게 늘 쉽지 않은 것이 이 나라의 현실이라 그런지 언제 공사를 시작한다는 말도 없이 올 겨울은 가스난방이 불가능 하니 이번 겨울은 또 다시 석탄으로 난방을 해야 한다는 소식을 지난 주에 듣게 되었다. 매년 겨울의 난방을 준비하기 위해서는 석탄 가격이 저렴한 여름에 구입하곤 했었는데 모든 허가와 서류절차가 끝나 올겨울 가스난방 가능성을 기대하며 아직 석탄을 구입하지 않고 있었는데, 벌써 제법 쌀쌀한 가을에 접어들어서야 급히 석탄을 구입해야 했다. 그래서 급한대로 겨울에 사용할 석탄 13톤 중에서 절반 가량을 이번주에 구입하며 나머지 재정의 채움을 위해 계속 기도하고 있었다. 그런데 어제 생각지도 못했던 선교비(100만원)가 입금되어 있었다. 그래서 헌금하신 집사님께 감사의 인사를 드리려고 카톡을 열어보았는데, 그 집사님께서 지난번 기도편지를 받으시고 기도해 주셨던 기도내용들이 눈에 들어왔다.
샬롬. 함께 기도합니다 하나님 아버지 감사합니다.장 다니엘 목사님이 섬기는 소망교회에서 이번주 목~토욜까지 전교인 수련회가 있습니다. 이번 수련회를 통해 전원이 예수님을 영접하고 성령의 역사를 체험하는 시간되게 하소서. 수련회 장소는 우크라이나 국경근처의 타간로그 지역입니다 성령님 함께 하시는줄 믿습니다 특별히 아프리카 청년6명이 참석하는데 그룹에서 언어를 뛰어넘는 성령님의 일하심을 보게하시고 회개와회복 성령충만 함으로 주님과의 뜨거운 만남의 은혜가 있기를 소망합니다. 러시아가 예수의 영으로 깨어나게 하소서.안전하고 건강하고 은혜로운 복된수련회 여정이 되게하소서 장 다니엘 목사님이 영육간에 강건하셔서 주님께 크게 오래오래 쓰임받기를 간절히 기도합니다 선교사님 사랑하고 축복합니다~~^^♡
이전 메세지를 읽으면서 우리 기도편지를 받으시고 이렇게 신실하게 기도해 주시는 분들이 계셔서 이번 여름수련회에 큰 은혜가 있었구나 하는 감사한 마음과 함께 감격스런 마음으로 가슴이 뭉클하며 눈물이 핑 돌았다.
선교는 주님이 하신다는 말을 자주 하고 듣는데, 오늘도 주님은 적절한 때에 믿음의 기도와 필요한 재정을 통해 신실한 하나님의 사람들을 통해 여전히 러시아 땅 선교에 동역자로 사용하심에 감사할 뿐이다.